G05-7182802122

중소기업중앙회, 목포지부 개소…일자리 제공과 동반성장 기대

NSP통신, 최창윤 기자, 2014-02-06 23:14 KRD7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 #이정연 #강영태 #고인석
NSP통신-전남 서남권 중소기업인들의 공제기금 이용 등 편의 증진 기대 (전라남도)
전남 서남권 중소기업인들의 공제기금 이용 등 편의 증진 기대 (전라남도)

(전남=NSP통신 최창윤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전남지역 중소기업 공제기금 이용 등의 편의를 위해 6일 오후 전남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목포지부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권오봉 전남도 경제부지사, 이의준 광주전남중소기업청장, 이정연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회장, 지역 중소기업인 대표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앞으로 중소기업공제기금, 보증공제, 노란우산공제, 손해공제 등 중소기업의 사업 비용 감소 및 사회안전망 구축업무를 중점 수행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권오봉 전남도 경제부지사는 축사를 통해 “목포지부가 개소됨으로써 전남지역 중소기업인의 편의가 많이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중소기업인들의 성장과 일자리를 제공하는 견인차가 되고, 중소기업인의 경영 의지 고취와 여건을 개선하는데 적극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정연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회장은 “그동안 광주까지 오기 힘들었던 목포와 신안, 진도, 해남, 완도, 강진, 영암, 무안지역 중소기업들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또 “중소기업중앙회는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현장에 다가가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신임 고인석 목포지부장은 “목포권역 및 인근 지역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부여된 기존 업무 외에도 지역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찾아다니면서 해결하는 적극적인 자세로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업무를 수행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nsp0223@nspna.com, 최창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