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치킨 프차계의 치킨 중량 표시제의 ‘속사정’과 하림의 ‘K-양계장’ MOU…타코벨·CU·빙그레 등 ‘확장’ 드라이브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제주에서 열린 한국지방공기업협의회 총회에 참석해 지방공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총회 현장에서 박람회 홍보 영상을 상영하고 참석한 전국 지방공기업 기관장 및 관계자 300여 명에게 홍보 리플렛을 배부해 박람회 개최 취지와 주요 내용을 안내했다.
이번 홍보는 전국 단위 지방공기업 네트워크가 한자리에 모이는 총회 특성을 활용해 개최도시 여수와 ‘여수세계섬박람회’를 직접 알리는 계기가 됐다.
송병구 이사장은 “전국 지방공기업의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서 여수가 가진 섬의 가치와 박람회의 비전을 알릴 수 있어 뜻깊었다”며 “공단은 지역 공공기관으로서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다양한 네트워크와 공공기관 협력체계를 활용해 ‘여수세계섬박람회’의 전국적 관심 제고와 시민 참여 분위기 확산에 힘쓸 계획이며 섬박람회 개최 기간에 한국지방공기업협의회 총회를 여수에서 개최해 섬박람회 성공개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