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성군, 18일 개막 ‘황룡강 가을꽃축제’ 비오는 궂은 날씨에도 흥행 몰이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25-10-18 15:01 KRX7 R0
#장성군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 #향토식당 부스 #그라운드 골프장 #친환경 축제
NSP통신-장성군 황룡강 가을꽃축제가 18일 막을 올린 가운데 관광객들이 가을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향토식당이 붐비는 등 흥행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 = 장성군)
fullscreen
장성군 황룡강 가을꽃축제가 18일 막을 올린 가운데 관광객들이 가을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향토식당이 붐비는 등 흥행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 = 장성군)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장성군 황룡강 가을꽃축제가 시작된 18일 가을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향토식당에 많은 방문객이 몰리는 등 일찌감치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단체로 장성을 찾은 박모(천안시)씨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공연도 감상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올해 황룡강 가을꽃축제에는 총 6곳의 지역 맛집이 향토식당 부스를 운영한다.

G03-9894841702

장성군은 그라운드 골프장에 특설 무대와 천막, 테이블, 좌석을 설치해 이용 편의를 높였다.

주문한 음식을 광장으로 갖고 와 공연을 보며 먹을 수 있다.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는 ‘친환경 축제’에 걸맞게 음식은 다회용기에 담아 나오며 식사를 마친 뒤에는 다회용기 반납 장소에 직접 그릇을 반납하면 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