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드래곤플라이 상한가·네오위즈홀딩스↓
(경기=NSP통신) 서국현 기자 = 경기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김장철에 맞춰 27일 오전 10시 30분 군포시청 앞 광장에서 관내 기초생활수급 독거노인과 노인가구 지원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김장김치나눔’ 전달식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을 받아 생계급여 또는 의료급여 대상자 중 독거노인, 노인가구 1035가구에 김장김치 6kg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김치는 12개 동 군포시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가가호호 방문해 안부 확인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윤호종 민간위원장은 “한국인 밥상에 당연하게 오르는 김치는 4계절 식사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반찬”이라고 말하며 “김치는 각종 영양소를 보충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기에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나눔’ 사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나눔’이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과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봉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군포시에서는 지원받는 한분 한분이 생활에 어려움이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보살피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