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인화 광양시장, 광양벤처밸리기업협의회와 간담회 가져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7-19 11:03 KRX7
#광양시 #정인화광양시장 #광양벤처밸리기업협의회 #간담회 #지역경제

벤처생태계 구축에 광양시가 밑거름 제공
민관 협력 강화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NSP통신-정인화 광양시장과 광양벤처밸리기업협의회 간담회 (사진 = 광양시청)
정인화 광양시장과 광양벤처밸리기업협의회 간담회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는 지난 17일 광양벤처밸리기업협의회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간담회에는 광양벤처밸리기업협의회장인 에너텍글로벌 안성수 대표, 협의회 부회장 에콤 고대곤 대표, 미르테크 김학윤 대표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지원사업, 유망중소기업 유치, 벤처생태계 육성, 벤처기업 기술지원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오갔다.

안성수 광양벤처밸리기업협의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벤처기업의 발전을 위해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업을 경영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해소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강소기업으로 성장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인화 광양 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기업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벤처기업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벤처생태계 구축에 광양시가 밑거름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인구감소 가속화되어 지역 일자리 창출이 지역 성장의 관건이다”며 “각종 벤처기업 지원 시책을 발굴하는 등 기업 하기 좋은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