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시민과의 소통 및 참여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을 실현하기 위해 13일부터 26일까지 ‘2024년 제5기 고객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
고객모니터링단은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집중 모니터링 대상으로 선정하고 △ 시설물·이용 환경의 편리성, 쾌적성 △고객 응대 친절도 △고객관점의 시설 안정성 등을 비롯해 현장에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 및 조치할 계획이며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모니터링단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활동자 선정 시 포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공단은 2020년부터 시민과의 직접 소통 채널로써 고객모니터링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시된 의견 수렴을 통해 개선과제를 발굴하고 추진하는 등 체계적인 서비스 개선 환류 체계를 구축하였다.
특히 2023년은 활발한 모니터링 활동을 추진해 전년대비 50% 이상의 추가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다국어 QR코드 안내 확대 및 휴게시설 조성 등 주요내용들이 제시되었다.
이 중 97%를 수용 조치하였고 전년대비 칭찬 의견 또한 3배 이상 증가하는 등의 성과를 창출하며 적극적인 시민의 의견 수렴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향상시켜왔다.
이번 제5기 고객모니터링단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공단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의견을 수렴해 소비자중심경영 실현이 가능하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공단 모니터링단 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