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영인 민주당 안산병 예비후보, ‘만남의 날’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3-11 18:17 KRX7
#고영인 #통합경선 #만남의날행사 #국회의원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시간…“안산이 키운 정치인, 시민들과 더욱 가까이 할 것”

NSP통신-고영인 민주당 안산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안산시민들과 만남의 날 자리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고영인 예비후보 캠프)
고영인 민주당 안산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안산시민들과 ‘만남의 날’ 자리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고영인 예비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오는 13일, 14일로 예정된 안산시 을·병 더불어민주당 통합경선을 앞두고 고영인(현 국회의원) 민주당 안산시(병) 예비후보가 안산시민들과의 만남을 폭을 넓히는 자리를 마련했다.

고영인 예비후보는 지난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안산 단원구 선부동에 위치한 캠프 사무실에서 ‘만남의 날’을 열고 주민들을 맞이했다. 준비된 식순 없이 시민들에게 캠프를 소개하며 터놓고 의견을 나누고자 기획한 것이다.

만남의 날에 앞서 고영인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은 안산시민이 저를 위해 살려낸 기회다. 더 많은 분들과 가까이 만나고 싶다. 사무실 문을 활짝 열어놓겠다” 고 말하며 소통의 의지를 드러냈다.

G03-9894841702

이 행사에서 고영인 예비후보는 일일이 손님을 챙기며 인사를 나누고 지역 발전을 둘러싼 의견도 교환했다.

시민들과 인사를 마친 고영인 예비후보는 “귀한 주말 시간, 캠프를 찾아주신 안산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제가 갖고 있는 안산 발전 비전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시민들의 반응을 접할 수 있는 귀한 시간 이었다”며 “앞으로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더욱 귀기울이며 시민과 함께 이번 선거에서 승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고영인 예비후보는 현재 21대 국회의원(안산 단원구 갑)으로 보건복지위원회 간사, 더불어민주당 제6 정책조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 민주당 초선의원 모임 운영위원장도 역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