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스포항병원, 포항스틸러스 신진호 선수 'PLAYER OF THE MONTH' 선정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9-07 14:56 KRD7
#포항시 #에스포항병원 #포항스틸러스 #이달의선수상
NSP통신-에스포항병원이 포항스틸러스 주장인 MF 신진호 선수를 8월의 PLAYER OF THE MONTH에 선정했다. (에스포항병원)
에스포항병원이 포항스틸러스 주장인 MF 신진호 선수를 8월의 PLAYER OF THE MONTH에 선정했다. (에스포항병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에스포항병원이 포항스틸러스 주장인 MF 신진호 선수를 8월의 PLAYER OF THE MONTH에 선정했다.

지난 3일 29라운드 대구와의 경기에서 에스포항병원 권흠대 병원장이 신진호 선수에게 직접 시상했으며 부상으로 100만 원 상당의 건강검진권을 전달했다.

신진호 선수는 8월에 열린 5경기에서 모두 선발 출전하며 1골 2도움을 기록했고 라운드 베스트11에 3회에 선정됐다. 또한 포항의 미드필드 자리에서 경기 템포를 풀어가고 날카로운 패스를 선보이며 최고의 경기력을 뽐냈다.

G03-9894841702

이에 에스포항병원은 신진호 선수의 팀 헌신을 깊이 평가하여 에스포항병원이 선정하는 8월의 이달의 선수에 선정하게 됐다.

에스포항병원이 선정하는 ‘PLAYER OF THE MONTH’ 는 올 시즌 6월부터 매달 팀 기여도가 뛰어난 선수들을 직접 선정하여 건강검진권을 함께 전달하며 축하와 응원을 하고 있다.

앞서 허용준(6월), 김승대(7월) 선수가 선정됐으며 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매달 선정하여 선수들의 활약을 축하하고 응원할 예정이다.

시상식에 참석한 권흠대 병원장은 “이번 시즌 팀의 주장을 맡아 뛰어난 리더쉽과 프로페셔널한 몸 관리와 훈련 모습으로 모범이 되는 신진호 선수의 이달의 선수상 수상을 축하한다”며 “시즌이 이제 막바지에 접어드는 가운데 포항스틸러스팀이 신진호 선수를 주축으로 경기 준비를 잘하여 매 경기 후회 없는 경기를 펼쳐 좋은 성적을 거두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