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 전력관 매설공사 사망사고 현장방문 추모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12-03 16:55 KRD7
#안양시의회 #전력관매설공사 #김경숙위원장 #바닥다짐용장비
NSP통신-안양시의회 김경숙 도시건설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이 전력관 매설공사의 사망사고 현장을 방문해 추모하고 있다. (안양시의회)
안양시의회 김경숙 도시건설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이 전력관 매설공사의 사망사고 현장을 방문해 추모하고 있다. (안양시의회)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김경숙)는 제271회 정례회 기간인 3일 안양여고 사거리 인근에서 발생한 전력관 매설공사의 사망사고 현장을 방문해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이곳에선 지난 1일 오후 6시 50분쯤 전력관 매설공사 후 아스콘 포장을 하던 근로자 3명이 바닥다짐용 장비인 롤러에 깔려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김경숙 위원장을 비롯한 도시건설위원회 위원들은 사고가 발생한 현장 구석구석을 면밀히 확인하고 관계부서로부터 사고원인 및 향후 대책 등을 현장에서 청취했다.

G03-9894841702

김경숙 도시건설위원장은 현장에서 “이런 어이없는 사고로 근로 현장에서 목숨을 잃는다는 것은 정말 있어서는 안 될 일이며 사고가 난 뒤에 책임을 논하고 수습하는 것보다 사고를 근본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예방 방지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