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문화재단, 감동의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 개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1-03-16 17:10 KRD7
#오산시청 #오산시콘서트 #오산시문화공연 #로맨틱파트너스 #오산문화재단
NSP통신-로맨틱파트너스 포스터. (오산문화재단)
로맨틱파트너스 포스터. (오산문화재단)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문화재단(대표 조요한)이 다음달 9일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로맨틱 파트너스는 다수의 대작 뮤지컬들의 주역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음색과 파워보컬로 대한민국 뮤지컬 탑의 위치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 ‘팬텀싱어 시즌3’로 화제를 모은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의 멤버이자 국가대표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이 출연한다.

여기에 전 세계에서 오직 7명만을 선발하는 ‘멜로니어스 몽크 인스티튜드’에서 아시아인 최고로 선정되며 세계의 주목을 모은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출연하는 로맨틱 파트너스는 지난해 공연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취소된 바 있다.

G03-9894841702

이번 공연은 신년을 맞아 코로나 전염병 장기화로 인한 문화 시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로맨틱한 한 해를 여는 봄의 인사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의 조화로운 하모니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로맨틱 파트너스’에는 뮤지컬 ‘싱글즈’와 ‘파리넬리’ 등을 작곡·연출한 김은영 음악감독이 이끄는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라이브사운드로 함께 한다.

다음달 9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는 ‘로맨틱 파트너스’ 티켓은 1층 R석 6만원, 2층 S석 4만원이며 오산문화예술회관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