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용우 민주당 고양시정 후보, 제21대 국회의원 당선…“따가운 비판·냉소 어린 질책 가슴깊이 새기겠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4-16 04:01 KRD7
#이용우 #민주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당선
NSP통신-이용우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을 축하받고 있다. (이용우 후보선거캠프)
이용우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을 축하받고 있다. (이용우 후보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용우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김현아 미래통합당 후보를 맞아 손에 땀을 쥐게하는 접전 끝에 최종 제21대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이 당선인은 “부족한 저에게 막중한 책임과 함께 일할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 하다”며 “코로나19도 민주주의의 열망과 지역발전의 간절함을 막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모든 것이 위대한 일산서구 주민 여러분의 승리다”며 “거리에서, 골목에서 선거기간 동안 만났던 주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격려, 준엄한 요구들, 아픈 절망의 목소리들, 따가운 비판과 냉소어린 질책도 가슴 깊이 새기겠다”며 감사를 표현했다.

G03-9894841702

또 이 당선인은 “더 낮고 겸손하게, 쉼 없는 성실함으로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대안과 혁신으로 지역발전의 동력을 만들어내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이 당선인은 “일산서구 주민들의 오랜 꿈인 경제도시, 일자리와 창업의 활력이 넘치는 기업도시, 명실상부한 수도권 서북부지역의 경제중심도시, 반드시 성공시키겠다”며 공약했다.

이어 “주민여러분과 함께, 선거과정에서 공약했던 내용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실천하겠다”며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중소기업 지원 등 민생의 현장을 챙기겠다”고 덧 붙였다.

한편 이 당선인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은 곧 국민의 성공이다”며 “코로나 방역에서 성공하고 있듯이 이제 경제방역에서도 마음을 모아주십시오. 저도 주민 여러분의 든든한 일꾼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