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륜경정·광명시의회, 상호발전 간담회 가져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9-11-18 13:22 KRD7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광명시의회 #정병찬 #조미수
NSP통신-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가운데)이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가운데)이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5일 오후 2시 광명 스피돔 대회의실에서 광명시의회 의원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경륜경정총괄본부와 광명시의회간에 상호 이해 증진 및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 조미수 광명시의회 의장, 광명시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간담회에서 지역내 고용 확대, 스피돔 부지 내 다목적 고객 편익시설 건립 관련 협력사업, 지역사회 환원 사업 확대 추진 등에 대해 논의를 하는 한편 상호 협력을 통한 상생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열띤 질의와 토론을 펼쳤다.

G03-9894841702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바쁜 의정 활동 가운데 스피돔을 방문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광명 스피돔이 시민들의 문화·여가 활용 공간으로 자리 잡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앞으로 이곳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조미수 광명시의장은 “소통의 장을 마련해준 경륜경정총괄본부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지역주민들이 비경주일에도 스피돔 편의시설을 이용하게 되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속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광명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