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장선 평택시장, 도의원과 지역현안 정책간담회 가져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5-07 16:15 KRD7
#평택시 #정장선 #양경석 #김재균 #김영해
NSP통신-7일 오전 7시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지역 도의원 초청 조찬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평택시)
7일 오전 7시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지역 도의원 초청 조찬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평택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정장선 평택시장이 7일 오전 7시부터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지역 도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현안에 대해 협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양경석(민주당, 1선거구), 김재균(민주당, 2선거구), 김영해(민주당, 3선거구), 송치용(정의당, 비례) 도의원이 참석했고 시에서는 정장선 시장을 비롯해 부시장, 실국장 등 간부공무원이 참석했다.

시는 협의안건으로 ▲특별조정교부금 ▲브레인시티 조성 ▲시립추모공원 증축 ▲어린이 창의체험관 건립 ▲도시관리계획 재정비 ▲평택철도망 구축 ▲종합재난안전체험관 건립 등 정책현안과 주요 도비사업 추진현황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G03-9894841702

정 시장은 간담회에서 “평택이 인구 50만명 이상의 대도시가 돼 몸집이 커진 만큼 그에 걸맞은 발전전략과 시정혁신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지역현안 해결과 시책 추진에 정책 협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도의원들도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현안 해결에 함께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시는 앞으로도 도의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현안을 함께 풀어가기 위해 정책간담회를 정례화 할 계획이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