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 초평동, 김장담그기 행사 개최

NSP통신, 이주현 기자, 2018-11-22 14:41 KRD7
#김장김치 #초평동 #독거노인 #저소득층 #나눔실천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층 90여 가구 전달

NSP통신-22일 초평동 단체회원과 동 직원 50여 명이 초평동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복지대상자를 위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산시)
22일 초평동 단체회원과 동 직원 50여 명이 초평동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복지대상자를 위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산시)

(경기=NSP통신) 이주현 기자 = 경기 오산시 초평동 단체연합은 22일 초평동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복지대상자를 위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초평동 단체회원과 동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사랑나눔 김장김치 만들기에 동참했다.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는 초평동 단체연합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나눔행사로 각종 사업을 통해 마련된 기금으로 지역의 복지대상자 90여 가구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 됐다.

G03-9894841702

행사에 참여한 이민숙 부녀회장은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활동에 힘써 더불어 사는 초평동을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선규 초평동장은 “항상 초평동 주민들을 위해 앞장서는 봉사단체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이주현 기자, ljh275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