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창균 경기도의원, 다산신도시 도로확장 입장문 발표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8-08-27 15:19 KRD7
#경기도의회 #이창균의원 #다산신도시 #도로확장 #입장문
NSP통신-27일 남양주시청 기자브리핑룸에서 이창균 도의원이 기자회견을 열어 입장문을 발표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27일 남양주시청 기자브리핑룸에서 이창균 도의원이 기자회견을 열어 입장문을 발표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소속 이창균 의원이 27일 오전 남양주시청 기자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다산신도시 도로확장 및 교통문제 해결을 위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 의원은 다산신도시를 개발하면서 우려했던 교통대란문제가 현실로 되고 있다고 지적하며 경기도 및 경기도시공사, 남양주시는 다산신도시 개발이익을 도농사거리-빙그레 구간 도로확장사업에 과감하게 우선투자하고 교통대란문제 해결을 위한 광역교통체계 개선대책을 신속히 제공할 것을 강력 촉구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창균 의원과 다산신도시 관련 도로확장 및 교통문제 해결을 위한 대책위원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산신도시 주민들의 고충을 파악하고 지역의 발전방안을 수립하기 위해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경기도지사, 남양주시장, 경기도시공사 등 관계기관과 간담회 및 협의를 통해 도로확장 및 교통문제 뿐만 아니라 공원, 시민광장 등 주민편의 공공시설 확충을 위해 책임있는 자세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