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과일바구니 전달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8-08-17 12:47 KRD7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과일바구니

취약계층 20가구 방문, 과일 전달 및 안부 챙겨

NSP통신-16일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들이 사랑의 과일바구니 전달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16일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들이 사랑의 과일바구니 전달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용)가 16일 말복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20가구를 직접 방문해 사랑의 과일바구니를 전달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기초생활수급자 가구와 비닐하우스에 거주하는 형편이 어려운 노인들을 찾아가 과일바구니를 전달하며 무더운 폭염에 건강관리에 어려움은 없는지 따뜻하게 안부를 챙겼다.

NSP통신-16일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들이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과일바구니를 전달하고 있다. (의왕시)
16일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들이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과일바구니를 전달하고 있다. (의왕시)

김영용 위원장은 “취약계층들이 무더위를 건강히 보낼 수 있도록 소소하지만 정성이 담긴 과일바구니 나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 더불어 함께 사는 청계동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숙 청계동장은 “더운 날씨에 나눔사업을 실천해 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