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기관광공사, 놀아보자 in 파주 DMZ 투어 운영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06-09 09:41 KRD7
#경기관광공사 #평화누리공원 #파주 #도라산 #그리브스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캠프 그리브스, 도라산 평화공원 탐방

NSP통신-경기관광공사 전경. (경기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 전경. (경기관광공사)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사장 이선명)는 남북 화해무드에 발맞춰 캠프 그리브스 및 도라산 평화공원을 둘러보는 나만 믿고 따라와! 놀아보자 in 파주 DMZ 투어 상품을 16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투어 상품은 왕복 투어버스, 전문 가이드, 임진각 평화누리 자유관람 및 캠프 그리브스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군번줄 체험, 도라산 평화공원에서 즐기는 피크닉 등이 포함되어 있다.

투어버스는 오는 16일부터 10월 28일까지 2호선 합정역에서 매주 주말 오전 10시에 출발하며 버스 한대 당 40명 정원이다.

G03-9894841702

상품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금액은 1만원이다.

그동안 캠프 그리브스 및 도라산 평화공원은 민간인통제구역에 위치하고 있어 캠프 그리브스에 가기 위해서는 방문 3일 전에 별도로 군부대의 허가를 받아야 했으나 투어상품을 구입하면 복잡한 절차 없이 방문 가능하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투어버스 이용객은 저렴한 가격으로 민간인통제구역에 있는 캠프 그리브스와 도라산 평화공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며 “이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고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남북 화해무드를 직접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