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기문화의전당,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열어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8-04-11 15:49 KRD7
#경기도문화의전당 #브런치콘서트 #김종진 #스페셜공연 #깜짝공연

Special Thanks 공연, 경기도문화의전당 깜짝 문 열어

NSP통신-2017 브런치 콘서트 모습. (경기도문화의전당)
2017 브런치 콘서트 모습. (경기도문화의전당)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도문화의전당(사장 정재훈) 휴관 소식이 아쉬운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지난 한 해 마니아 관객들을 열광케 했던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이 2018년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연간 총 4회로 기획된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의 첫 번째 공연을 위해 현재 휴관 중인 경기도문화의전당이 전당 내 야외극장에서 콘서트를 열었다.

G03-9894841702

오는 25일 11시에 문을 여는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Special Thanks’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NSP통신-김종진. (경기도문화의전당)
김종진. (경기도문화의전당)

맛있는 브런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난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이었지만 극장 규정상 공연 전 후에만 브런치 타임을 즐길 수 있었던 지난해에 비해 이번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Special Thanks는 브런치와 커피를 즐기며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봄바람, 즐거운 콘서트를 한 번에 누리며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퓨전 재즈와 신나는 록 음악이 공존하는 무대와 김종진의 속 깊은 토크, 참여 이벤트까지 경기도문화의전당의 브런치콘서트를 잊지 않은 관객들을 기다린다.

2018년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은 전당 재개관 이후 10월부터 2,3,4회 공연이 이어진다.

지난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으로 가수와 관객이 소통하는 관객 참여형 콘서트가 펼쳐진다.

NSP통신-25일 경기도문화의전당 신나는야외극장에서 개최 예정인 스페셜 브런치 콘서트 홍보 포스터. (경기도문화의전당)
25일 경기도문화의전당 신나는야외극장에서 개최 예정인 스페셜 브런치 콘서트 홍보 포스터. (경기도문화의전당)

또한 SBS ‘자기야’의 박준배 작가가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의 시나리오 작가로 나서 탄탄한 구성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을 사랑하는 마니아 관객을 위해 2,3,4회는 30% 할인된 시즌권으로 미리 열어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경기도문화의전당은 현재 시설 공사로 휴관 중이며 9월경 재개관을 앞두고 있다.

2018년 경기도문화의전당 기획공연 및 예술단 공연은 여전히 건재하며 수도권 주요 극장에서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