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양시, 제조 기반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지원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8-02-08 10:06 KRD7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콘텐츠융합지원부 #품질검사
NSP통신-Biz Factory 지원사업 포스터. (안양시)
Biz Factory 지원사업 포스터. (안양시)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안양시(시장 이필운)가 제조 기반 예비창업자와 창업 7년 미만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Biz Factory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이 지원사업은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상반기에는 총 10개 내외의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오는 13일까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콘텐츠융합지원부로 신청하면 된다.

G03-9894841702

지원사업은 제조 기반 스타트업의 제품화 수준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진행하며 제품의 외양 및 기능 개발·개선, 수요처 요구를 반영한 맞춤 제품 제작뿐만 아니라 품질검사, 지그(JIG)제작, 제품인증, 포장 및 패키지 제작 등 지원 분야가 다양하다.

또한 제품의 가격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중국 및 베트남 등 글로벌 네트워크 발굴과 함께 전문가의 멘토링을 실시한다.

지원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이번 사업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용인시디지털사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예비창업자나 초기 창업기업의 경우 제품을 상용화하고 양산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며 “전문가와 함께 현실적 어려움을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는 Biz Factory 지원사업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나 초기 창업기업이 많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