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수력원자력, 2016 대한민국 광고대상 특별상 수상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6-11-24 14:49 KRD7
#한수원 #광고대상 #경주시

공공/정부광고 부문에서 특별상 수상

NSP통신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은 2016 대한민국 광고대상 공공/정부광고 부문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광고계에서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상으로, 올해는 8개 부문에 총 49개 작품이 입상했다.

심사위원단은 광고전문가 및 네티즌으로 구성됐고, 시상식은 2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G03-9894841702

한수원의 출품작‘대한민국의 힘’은 과거 안전이나 전기절약 같은 공익캠페인과 달리 한수원이 대한민국의 발전에 기여하는 모습을 그린 기업이미지 광고 형태로 제작됐다.

공연을 즐기는 청년의 열정, 내일의 잠재력을 느낄 수 있는 어린아이의 울음소리 등 평범하지만 대한민국의 성장 동력이 되는 곳곳의 힘들을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한수원도 이러한 흐름에 힘을 보태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수원 작품은 전국편과 경북편 등 두 가지로 제작돼 함께 출품됐다.
한수원은 올해 3월 경주로 본사 이전 후 지역 경제발전과 홍보 등에 애쓰고 있는데, 이러한 차원에서 전국편과 더불어 경북편도 제작돼 최종적으로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수원 백훈 홍보실장은“최고의 광고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해 감사하다”며“앞으로도 한수원은 국가와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