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덕군, 환경미화직원 사기진작 간담회 개최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6-07-15 16:31 KRD7
#영덕군

피서철 쓰레기 집중관리 위한 생활쓰레기 처리, 획기적 개선 지속 노력 당부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영덕군(군수 이희진)은 15일 영덕환경자원관리센터 교육장에서 환경미화직원 55명을 대상으로 해수욕장 및 주요 물놀이 시설 개장에 따른 '피서철 쓰레기 집중관리를 위한 환경미화직원 사기진작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청정영덕 가꾸기를 위해 블루시티를 표방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면서 지역을 찾는 관광객과 주민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한 환경미화직원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고 안전사고예방을 강조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이에 영덕군은 환경미화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하계근무복과 안전조끼 지급 및 생활쓰레기 분리수거 주민참여 독려를 위한 의견을 공유했으며, 업무수행 중 발생되는 고충사항이나 우리 군내 효율적인 청소업무 진행방향에 대한 건의사항 및 보완점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9894841702

윤위영 부군수는 “쓰레기 수거 편의를 위해 올해 압축진개차를 2대 도입하고, 앞으로 군민들의 분리수거를 독려하기 위해 블루시티 지킴이 활동전개와 클린하우스 설치 등으로 생활쓰레기 처리를 획기적으로 개선코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깨끗한 블루시티 영덕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