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목포시, 봄 여행주간 특별프로그램

NSP통신, 윤시현 기자, 2016-05-02 16:53 KRD7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연계한 ‘목포夜 러블리 불꽃쇼’

(전남=NSP통신) 윤시현 기자 = 목포시가 2016 봄 여행주간 공모사업으로 제안해 선정된 ‘남도문화산책’사업이 지난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목포를 중심으로 영암과 신안 등지에서 다양하게 진행된다.

여행주간 공모사업은 국내 관광객 증대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우수 프로그램을 선정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남도문화산책은 목포의 근대역사관, 성옥기념관, 유달산, 남진야시장, 춤추는 바다분수, 영암의 왕인박사유적지, 구림마을, 신안 증도 소금박물관 등을 둘러보는 것으로 셔틀버스가 여행주간 동안 목포역과 송정역을 출발한다.

G03-9894841702

팸투어, KTX 타고 떠나는 목포도보관광상품, 남도음식만들기, 소금만들기, 도기만들기 등 각종 체험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목포시는 5일 어린이날과 6일 임시공휴일에 이어 주말 기간을 이용해 춤추는 바다분수와 함께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문 DJ가 각종 사연과 신청곡을 소개하는 ‘사랑의 고백’ 이벤트가 진행되고 음악분수 공연 전후로 SBS 스타킹에 출연한 ‘춤추는 색포손’ 신유식, 포크가수 아미, 목포BM댄스&뮤직아카데미 등의 ‘감상충만 목포夜 놀자’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7일은 연인의 날로 정해 춤추는 바다분수와 연계한 국내 유일의 바다분수 뮤지컬 불꽃쇼인 ‘목포夜 러블리 불꽃쇼’가 밤 9시부터 평화광장에서 개최돼 여행주간 동안 목포의 밤을 낭만과 즐거움으로 수놓는다.

목포시는 여행주간 동안 관광객맞이를 위해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요 유료관광지와 숙박업소 등의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윤시현 기자, nsp27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