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시 경도골프&리조트가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경도리조트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사진 전시회와 경도CC 라운딩 사진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전시회는 1층 스타트 하우스 옆에 경도리조트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담은 사진들을 전시해 대기시간의 무료함을 달래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고 골프라운딩 모습을 촬영해 즉석에서 액자로 만들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월에는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개최하는 7080이색이벤트 ‘소풍2’를 계획. 교복과 교련복을 입고 라운딩을 하는 이색행사 ‘소풍’과 ‘서화세계로 아트페스티벌’이 준비되고 있다.
‘소풍’ 이벤트는 골퍼들이 교복과 교련복 등을 입고 추억의 과자 등을 먹으며 라운딩을 하는 이색 이벤트로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교복과 교련복을 입고 라운딩을 하는 ‘소풍’ 이벤트는 5월 15일과 16일에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5월 20~23일에는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경도골프&리조트 후원으로 한국과 중국의 서예가, 화가 등 예술인들이 참가하는 ‘서화세계로 아트페스티벌’이 개최된다.
경도리조트 관계자는 “골프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며 “문화와 레저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리조트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경도골프&리조트는 27홀 골프장과 호텔형 콘도미니엄 100실, 오토캠핑장 60동, 연회장, 야외수영장, BBQ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우리나라 8경중 하나인 한려수도와 1700여 개의 섬으로 이뤄진 다도해를 모두 품고 있어 모든 홀에서 아름다운 바다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연평균 기온 14.6도로 골프장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섬의 공기 중 산소 음이온이 서울 공기의 50배나 많아 친환경 힐링의 장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러한 조건으로 인해 ‘대한민국 10대 골프장’ 4관왕을 수상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경도리조트가 위치해 있는 전남 여수시는 하모(갯장어), 생선구이, 선어(회), 활어회, 갓김치 등 맛있는 음식이 다양한 도시로 유명하며 지난해 130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도시로 명성을 얻고 있다.
경도리조트 관계자는 “개장 후 지금까지 동일한 그린피를 유지해 왔으나 7월 1일자로 그린피 인상을 계획하고 있다”며 “그린피 인상 전에 경도에서 라운딩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예약 문의가 집중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