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문화장터 아리랑난장 등 ‘2016 경주엑스포 상시개장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 ‘우리 이웃 맺을까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주엑스포는 이번 이벤트를 경주엑스포 상시개장 행사 정보를 일반관람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고 온라인네트워크를 강화해 지속적으로 온라인 소통을 진행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여방법은 총 4단계로, 먼저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네이버 블로그를 이웃추가하고 두 번째 단계로 온라인 이벤트 포스팅을 블로그 전체 공개로 스크랩한 후, 세 번째 댓글로 간단한 인사와 함께 링크 주소를 남기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원 방문 후기를 올리면 된다.
지난 9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의 마감은 오는 25일로 4단계를 모두 수행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5명), 바실라 공연 관람권(5명, 1인 2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주엑스포 이두환 사무차장은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관람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온라인을 통한 홍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경주엑스포의 정다운 이웃이 많이 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