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경남=NSP통신] 박광석 기자 = 하동군이 오는 31일까지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강사를 모집하고 있다.
분야는 노래 댄스스포츠 동양화 시조창 풍물 서예 요가 태극권 한국무용 나이트댄스 서각 한자 밸리댄스 단전호흡 등 14개 영역에 54명을 모집한다.
응모자격은 14개 분야의 관련학력을 소지자나 정규 전문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중 해당분야에서 2년 이상 강의경력 및 프로그램 운영 자격증 소지자, 해당분야에서 3년 이상 강의경력 및 프로그램 운영 자격증을 가진 자다.
희망자는 지원신청서와 강의계획서 강의 및 경력증명서 해당과목 자격증 졸업증명서 등을 갖춰 오는 31일까지 군청 평생학습부서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강사 위촉기간은 2월 13일부터 14일까지며 선발은 서류 전형으로 하되 선정위원회에서 강사 선정 및 활동지역 배정 등을 결정한다.
선발된 강사에게는 시간당 5만원 기준으로 1시간 초과시 2만원의 추가수당을 매월 지급하며 합격자는 오는 2월 6일 개별 통보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동군청 행정과 평생학습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군은 올 상반기 65세 이상 어르신반 3강좌 일반성인반 11강좌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야간반 2강좌 등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 16강좌와 읍.면으로 찾아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38강좌를 운영한다.
박광석 NSP통신 기자, bgs7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