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남은행, 경남창원도매물류센터 가맹점업무 제휴 협약 체결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1-20 14:53 KRD7
#경남은행 #경남창원도매물류센터 #업무제휴협약 #소상공인 #중소영세유통업
NSP통신-경남은행 김석규 부행장(사진 왼쪽 여섯번째)이 경남창원생활용품유통사업협동조합 이휘웅 이사장(사진 왼쪽 다섯 번째)과 경남창원도매물류센터 가맹점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남은행 김석규 부행장(사진 왼쪽 여섯번째)이 경남창원생활용품유통사업협동조합 이휘웅 이사장(사진 왼쪽 다섯 번째)과 경남창원도매물류센터 가맹점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경남은행은 지난 19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경남창원 생활용품유통사업협동조합과 ‘경남창원도매물류센터 가맹점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지역 골목상권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지역상권 보호·유통 지원 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특히 경남은행은 오는 2월 오픈 예정인 경남창원도매물류센터에서 지역 상인들이 사용하는 카드 이용액의 일부를 지역 골목상권 발전 기금으로 적립해 환원할 방침이다.

G03-9894841702

김석규 부행장은 “경남창원도매물류센터는 중소영세유통업 상인의 생존권 기반 확보를 위해 지역 최초로 지역 도매인·소매인·지역생산자가 함께 구축한 물류센터다. 지역대표은행으로서 골목상권 소상공인과 지역민들에게 혜택이 골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점 14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김석규 부행장과 경남창원생활용품유통사업협동조합 이휘웅 이사장 등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