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함안군, 민간단체와 함께하는 ‘연말 나눔행사’

NSP통신, 김미진 기자, 2014-12-05 15:23 KRD1
#함안군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자원봉사협의회 #행복나눔가게 #생활개선회

기증받은 생활용품 판매...수익금은 행복나눔가게에 전달할 예정

NSP통신-5일 오전 10시 쌈지공원에서 열린 나눔행사에서 함안군 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곽필구 대표가 자원봉사협의회 김광자 회장에게 행복나눔 파트너단체 결연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함안군청 제공)
5일 오전 10시 쌈지공원에서 열린 나눔행사에서 함안군 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곽필구 대표가 자원봉사협의회 김광자 회장에게 행복나눔 파트너단체 결연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함안군청 제공)

(경남=NSP통신 김미진 기자) = 경남 함안군 지역사회복지협의체(대표 곽필구)와 함안군 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광자)가 주관한 민간단체와 함께하는 ‘연말 나눔행사’가 5일 오전 10시부터 쌈지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행복나눔가게를 운영하는 함안군 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10개 읍·면의 자원봉사단체가 합동으로 기증받은 의류, 도서 등 생활용품을 판매했다.

뿐만 아니라 전, 순대, 두부, 호박죽 등 음식도 직접 마련해 판매하면서 호응을 얻었다.

G03-9894841702

오는 8일에는 생활개선회(회장 조문화)와 함께 칠원면사무소 옆 공터에서 2차 나눔행사를 진행하며, 양일간 얻은 수익금은 함안군 지역사회복지협의체에서 운영하는 행복나눔가게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함안축협판매장 내 상설운영 중인 ‘행복나눔가게’는 2009년부터 쓰지 않는 물건을 기증받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행복나눔가게 수익금은 성인기저귀, 가스자동차단기, 난방비 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환원사업에 쓰인다.

mijinee@nspna.com, 김미진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