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경기도 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13일까지 지역사회 내 복지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민간과 공공의 참여기반을 마련하고자 분과별 제9기 실무분과 위원을 공개모집한다.
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보장에 관한 주요사항을 심의․자문하고, 사회보장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계 기관․단체․법인․시설과 연계․협력해 지역의 사회보장을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는 민․관 협력기구다.
이번 제9기 실무분과 위원은 ▲고용·자활 ▲노인 ▲보건·의료 ▲아동·청소년 ▲여성·가족 ▲읍면동 협의체 ▲장애인 ▲청년 ▲통합서비스 등 총 9개 분야로 분과별 20명 내외로 구성될 예정이다.
위원들은 위촉 후 2년간 실무분야별 사회복지 이슈 및 안건 논의, 공동사업 수행, 민관서비스 제공 및 연계사업,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시행·평가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실시하게 된다.
한편 모집대상은 사회보장 또는 보건의료에 관한 실무와 경험이 풍부한 사람, 사회보장사업을 행하는 기관·단체의 실무책임자, 공익단체에서 추천한 사람 등으로 전문성, 직무 연관성, 지역사회 연계협력 등의 기준으로 선정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