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프라이빗 럭셔리 웨딩을 선도해온 파크 하얏트 부산은 지난 27일, 런던과 파리 등 유럽의 최신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은 ‘파크 로열’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파크 오리엔탈’과 ‘파크 네이처’ 콘셉트를 통해 품격있는 웨딩 문화를 소개해 온 파크 하얏트 부산이 이번에 새롭게 기획한 ‘파크 로열’ 웨딩 콘셉트는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했다.
호텔은 다마스크 무늬의 패브릭과 플레이트를 세련된 소재의 오브제와 매칭해 형식적인 틀을 벗어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무대와 테이블 위, 연회장 곳곳에 나무를 세우고 풍성한 꽃 장식과 캔들을 사용해 마치 프라이빗 가든에서 실제 예식이 진행되는 듯한 우아하고 환상적인 웨딩쇼를 선보였다.
이번 웨딩쇼는 “Your Greatest Moment with Park Royale”이라는 주제로 높은 천고와 200여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볼룸에서 진행했다.
숀 키난 총주방장이 이끄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연회 조리팀은 신선한 재철 식재료를 엄선해 마련한 최고급 웨딩 코스 메뉴를 화려한 프레젠테이션 및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또한 웨딩 드레스 업체 ‘소유’, 프랑스 하이주얼리 워치 메종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 명품 화장품 ‘라프레리(La Prairie)’, 턱시도 전문 남성복 브랜드 ‘로드앤테일러’와 한영모터스의 재규어(Jaguar), 토탈 뷰티살롱 ‘김활란 뮤제네프’, ‘라리 포토그라피’ 등이 함께 참여하는 럭셔리 브랜드 쇼룸을 통해 다채로운 웨딩 서비스를 소개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새로운 웨딩 콘셉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2015 파크 로열 웨딩 콘셉트’로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