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진교훈 강서구청장, 어버이날 경로 행사장 찾아 노래 등 감사 인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5-08 14:48 KRX7
#진교훈 #강서구청장 #어버이날
NSP통신-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오른쪽)이 한 어르신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오른쪽)이 한 어르신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진교훈 서울시 강서구청장이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곳곳에서 열린 경로행사를 찾아 어르신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 인사했다.

진 구청장은 이날 등촌9종합사회복지관, 강서노인종합복지관, 봉제산 어르신센터, 등촌1종합사회복지관 등 복지시설에서 열린 ‘어버이날 경로 행사’를 차례로 방문해 노인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르신들과 일일이 손을 잡으며 “식사 맛있게 드시고 늘 건강하십시오”라고 안부 인사를 건넸다. 또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며 공경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고 가수 박상철의 ‘무조건’ 노래 속 ‘당신’이란 단어를 ‘어머니’로 개사해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NSP통신
NSP통신-어버이날 경로 행사장 찾은 진교훈 강서구청장 (사진 = 강서구)
어버이날 경로 행사장 찾은 진교훈 강서구청장 (사진 = 강서구)

한편 진 구청장은 “가족 나아가 국가를 위한 어르신들의 노고와 헌신이 있었던 덕분에 우리나라는 비약적인 발전을 이뤘고 후손들이 그 모든 혜택을 누리고 있다”며 “고향에 계신 부모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살뜰히 챙기겠다”고 약속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