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남수 기자 = 한국토지신탁이 임실에 첫 분양하는 브랜드아파트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가 27일 모델하우스를 성황리 개관한 가운데 효율적인 팬트리 공간과 기존 아파트보다 넓게 확장되는 확장형 공간으로 모델하우스(견본주택)를 찾은 주부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방문객 인터뷰]
-발코니 확장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수납공간도 마음에 들고 아이들 방, 그 다음에 서재…
-전체적으로 벽지나 바닥재, 창틀 이런 것들이 마음에 들어요
-주방에 대형 팬트리가 아주 마음에 들어요 주방은 항상 지저분하거든요 깨끗이 치운다고 해도 수납공간이 부족해요 그리고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 있잖아요 그것도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한국토지신탁이 선보이는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는 임실읍 이도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1층부터 지상 18층까지 4개동으로 지어집니다. 전용면적 65㎡제곱미터 170세대와, 전용면적 81㎡ 2세대 및 전용면적 84㎡ 58세대로 총 230세대 규모입니다.
이번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는 임실군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로 신축 아파트 입주를 원하는 실수요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입니다.
임실 코아루는 편리한 교통여건을 강점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순천완주고속도로 임실IC와 인접해 있으며 버스터미널과 임실역도 가까워 광역 교통여건이 우수합니다.
아울러 관공서가 인접해있고 단지 주변에 초·중·고교가 가까워 학부모들에게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리빙시스템을 구축해 원격검침과 대기전력 자동차단시스템을 통해 관리비 절감의 경제성과 보안시스템으로 안정성까지 갖출 예정입니다.
[관계자 인터뷰]
-임실코아루 베스트는 특히 층간소음 차단을 위해 소음차단재를 삽입해 설계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신탁업계 1위 한국토지신탁에서 책임 준공하여 2018년 8월에는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토지신탁이 임실군에 최초로 브랜드 아파트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를 선보인 가운데 보시는 주방 대형 팬트리가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아울러 방마다 대형 붙박이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안방에는 드레스룸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습니다. 특히 전 세대 발코니를 무상 확장하기로 해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NSP통신/NSP TV 김남수 기자, nspn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