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는 내년 2월 13일까지 프리미엄 캔커피 ‘레쓰비 카페타임’의 붐업 조성을 위해 ‘직장인 응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내용이 인쇄된 레쓰비 카페타임 라떼·모닝커피·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제품 뚜껑 안쪽의 행운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즉석 당첨과 누적 당첨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하나의 행운번호로 동시에 응모 가능하다.
즉석 당첨 이벤트는 참여자 중 즉석 추첨을 통해 아이폰6(18명), 플레이스테이션4(18명), 카페타임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1만명) 등 총 1만36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누적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 횟수가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4명), 맥북 프로(4명), 캐논EOS 700D 카메라(5명) 등 총 1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내년 2월 17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직장 동료들과 레쓰비 카페타임을 함께 마시며 기분 전환도 하고, 이벤트 응모로 행운까지 얻어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장인들의 성공 비즈니스를 응원하는 커피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레쓰비 카페타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