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석원, ‘변호사 vs 특전사’ 1인 2색 매력 발산…‘8월 女心’ 전방위 공략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7-10 22:01 KRD7
#정석원 #해룬대 연인들 #R2B:리턴투베이스’ #알투비
NSP통신-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정석원이 올 여름 맹렬한 여심(女心) 사냥에 나선다.

정석원은 오는 8월 방송과 개봉을 앞둔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과 영화 ‘R2B:리턴투베이스’(이하 알투비)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빌 예정이다.

두 작품에서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할 정석원은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에서는 엘리트 변호사이자 호텔 부사장인 최준혁으로 분해 냉철하고 도도한 ‘차도남’의 면모를, 영화 ‘알투비’에서는 극 중 조종사를 구하는 공군 특수부대 레스큐팀의 중사 최민호 역을 맡아 각 잡힌 ‘카리스마남’의 강렬한 이미지를 각각 각인시키게 된다.

G03-9894841702

특히 정석원은 ‘알투비’에서 군생활과 훈련 장면을 촬영할 때 해병대 특수수색대 출신답게 완벽한 군인 모습을 재현해내 그를 바라보던 현장 스태프들마저 긴장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빅’의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며, 올 초 촬영을 마친 영화 ‘알투비’는 8월 중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석원은 8월 이 두 작품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에 동시 출격해 1인2색의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매력 발산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석원은 “‘해운대 연인들’의 최준혁과 ‘알투비’의 최민호는 전혀 다른 인물이다”며 “극 강의 두 캐릭터 소화로 또 다른 정석원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고 설렌다”고 시청자와 관객과의 만남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부산 해운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되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해운대를 배경으로 조직폭력배를 때려잡던 검사가 기억을 잃고 해운대에 흘러 들어간 후 현지 조직폭력배와 각종 사건사고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물로 김강우 조여정 정석원 남규리 등이 호흡을 맞추게 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