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매일유업·NS홈쇼핑·락앤락, ‘상생과 공정’의 바람…컬리의 변신과 삼양식품의 ‘마법소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카라의 강지영 도플갱어가 방송에 출연해 화제다.
가면을 쓰고 진실한 사랑을 찾기 위해 모인 남녀 7인의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SBS E! ‘가면무도회’의 최근 녹화 현장에는 강지영을 떠올리게 하는 미모의 여성이 출연자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제주도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진행된 촬영에는 개성으로 똘똘 뭉친 남성 5명과 여성 2명이 출연했다.
수영복 차림으로 진행된 이번 만남에서 남자 출연자들은 여자 출연자와의 1대1 데이트 권을 얻기 위해 뜨거운 경쟁을 벌이며, 처음의 어색함은 떨쳐 버리고 모두 열정적인 단체 데이트를 즐겼다.
무엇보다 수영장 데이트 후 얼굴공개 시간에서는 카라의 강지영과 서현을 섞어 놓은 듯한 여성과 함께 마치 정우성과 환희를 연상케 하는 외모의 소유자가 모습을 공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더욱 자극적이고 발칙한 데이트로 중무장해 돌아온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시크릿 데이트 쇼 가면무도회’는 오는 28일 밤 12시 SBS 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