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한진·신세계백화점의 매출 성장세 주목…CJ제일제당의 두 소식, 꾸준히 강한 팔도 네넴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일과 휴식’을 주제로 재혼정보업체에서 휴테크 강연을 실시했다.
권영찬은 지난 17일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인 르매리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의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서 그는 생계형 직장인들의 고단한 일과와 이로 인해 지친 심신을 달래 재충전해 줄 휴식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해 모두를 공감하게 했다.
권영찬은 수강자들에게 “휴테크는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과 공간을 효율적으로 잘 활용하는 것”이라며 그만의 휴테크 노하우를 공개해 관심을 끌었다.
그는 강연을 마치며 “직장인이라면 회사안에서는 고액 연봉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며 자신의 가치를 높여야 하는게 맞다”라며 “하지만 이 과정에서 받게되는 심적 압박감은 그 무엇과도 견주기 힘들 만큼 무거운 것도 사실이다. 따라서 직장 밖에서 만큼은 회사 일을 잊고 나와 가족만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낼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꼭 찾아보라”고 권했다.
한편 권영찬은 앞서 반도체 장비업체인 디아이와 프로미스에서 휴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은 바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