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대표 전병우)에서 ‘코멕스 주부모니터 18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코주모 18기는 오는 7월~12월까지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우선 체험 및 품평과 함께 코멕스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코멕스 신제품, 우수 활동자 상품 등의 혜택을 제공 받는다.
코멕스 주부모니터는 지난 2003년 처음 창립돼 12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제품 체험과 품평은 물론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광고 및 마케팅 활동까지 직접 참여하고 활동해왔다.
특히 이번 코주모 18기는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품에 반영하겠다는 코멕스의 의지를 담아 세분화된 타겟별 모집을 실시한다. 친환경·건강에 관심이 많은 에코맘, 육아·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스칸디나비아맘, 패션·뷰티에 관심이 많아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갖고 있는 싱글족까지 다양하게 선발한다.
이외에도 기존 코주모 멤버들의 OB동창회를 열고, 18기 코주모들과 멘토링 시스템을 진행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코멕스 주부모니터 지원방법은 코멕스 공식쇼핑몰을 통해 지원서를 내려 받아 2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을 통해 총 15명이 선발되며, 오는 27일 공식쇼핑몰 공지와 개별 통보로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코멕스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는 여성들의 의견을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 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완성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덧붙였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