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이너비(Innerb)’가 ‘스무 살이 된 그녀를 위한 촉촉한 피부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성년의 날(매년 5월 셋째 월요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성년의 날 당일(19일) CJ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전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뷰티 음료인 ‘이너비 잇뷰티’를 제공한다. 제일제당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성년의 날을 맞은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여름용 이너비 제품인 ‘이너비 뷰티비타민’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너비는 기초 피부 속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이너뷰티 제품이라는 특성상 성년의 날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이너비의 CJ올리브영 매출액은 성년의 날 전후로 매출이 올라 전월 대비 10%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박상면 CJ제일제당 건강식품팀 부장은 “피부 속 고유 성분인 히알우론산은 21세부터 감소하게 된다”며 “이너비에 함유된 히알우론산 성분이 수분 저장고 역할을 해 피부 속부터 빈틈없이 촉촉하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한편 이너비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음료 형태인 ‘이너비 잇뷰티’, 기능성을 강화한 기초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뷰티비타민’, 성분·기능성을 한층 더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 ‘이너비 아쿠아리치’ 등 모두 4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