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비앙이 페이스북을 통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를 패러디한 ‘어메이징 베이비 앤 미 2’ 영상을 공개했다.
‘어메이징 베이비 앤 미 2’ 는 2012년 에비앙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고 전 세계 135만 명의 사람들이 감상해 화제가 된 ‘베이비 앤 미’ 영상의 두 번째 에피소드. 국내에서도 곧 개봉할 인기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를 패러디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 스토리는 지구를 구하러 가던 스파이더맨이 뉴욕 거리에서 창문에 비친 자신의 모습으로 스파이더맨 수트를 입고 있는 수퍼 베이비의 모습을 보게 되고, 믿을 수 없게 귀엽고 건강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게 되는 내용이다.
에비앙은 이번 ‘어메이징 베이비 앤 미 2’ 영상 공개를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스파이더맨 데코라이트를, 5명에게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그 외 20명에게 에비앙 330mL 1박스씩을 제공한다.
에비앙 마케팅 담당자는 “에비앙의 ‘어메이징 베이비 앤 미 2’는 전 세계적으로 호평 받았던 ‘베이비 앤 미’에 이어 이번에도 팬들을 실망하게 하지 않을 인기 있는 캐릭터와 스토리가 담겨 있다”며 “에비앙 페이스북을 방문해 재미있는 영상도 감상하고 이벤트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