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농심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환절기를 맞아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와 목에 좋은 수세미의 효과도 알리고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다음달 11일까지 샘표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의 퀴즈의 정답과 함께 체험하고 싶은 가족 또는 지인을 소환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킷을 배송해준다. 당첨자는 11월16일 발표할 예정이다.
수세미는 예로부터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각종 고서에서 천라수(天羅水·하늘이 내린 비단수)라 불릴 정도로 건강한 자연의 소재다. 수세미는 식이섬유·사포닌·비타민(12종)·미네랄·폴라보노이드·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며 프로폴리스에 들어있는 대표적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도 다량 함유돼 있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수세미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배를 넣어 만든 건강음료다. 청정지역인 경북 영천 자양면에서 자란 국내산 어린 수세미와 국내산 배를 껍질째 착즙 및 추출한 100% 원액이 고스란히 들어있으며 천연재료 외에는 색소, 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