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청, 비브리오패혈증 급증…8월 한 달새 14명 감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파리바게뜨는 오는 12일 ‘디저트데이’와 13일 ‘브레드데이’를 맞아 인기제품과 함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2일 디저트데이에는 미키와 미니 패키지에 디즈니 아이콘 초콜릿을 담은 ‘디즈니스마일’, 발렌타인데이 선물에 잘 어울리는 ‘러브러브파운드’와 프리미엄 견과 초콜릿 ‘통째로 호두 초코’를 비롯, 인기 디저트 ‘마카롱 7종’, ‘순수(秀)우유초코 미니케이크’, 신제품 ‘볼케이노 쇼콜라’ 등 10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13일 ‘브레드데이’에는 2월 출시된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2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멘탈·고다·체다의 3가지 치즈를 넣은 ‘치즈토스트식빵’과 국내산 다진 마늘과 부드러운 페스츄리가 만나 달콤한 마늘 향이 듬뿍 담긴 ‘마늘링’ 등이다.
이밖에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미키브라우니도넛’과 ‘포켓샌드 딸기요거티’, 인기 베스트셀러 식빵 ‘그대로 토스트’,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진 ‘하트페스츄리’도 브레드데이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이 행사는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 고객이 아니더라도 즉석에서 해피포인트 앱에 가입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