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내달 12일까지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의 제품군을 최대 42%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눈 건강 브랜드라는 제품의 특성에 맞춰 2015학년도 수능을 한달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제품은 CJ온마트와 CJ제일제당 대표번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내 동생, 언니∙오빠 수능 대박 기원 아이시안 기프트 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아이시안 기프트 박스(아이시안 블루베리·미스티아이드)’를 보내준다. 당첨자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박상면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마케팅 담당 부장은 “늦은 시간까지 온라인 강의와 학업으로 인해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은 한달 아이시안과 함께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눈 건강 개선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 건강 브랜드다. 루테인/지아잔틴을 함유해 눈 건강을 집중 관리해주는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노화로 인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시안 루테인’ 등 캡슐형 건강기능식품과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로 만든 아이시안 ‘블루베리’·‘블루베리에이드’ 등의 음료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