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오는 15일부터 내달 24일까지 각 브랜드만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 ‘윈터 하우스(Winter House)’ 시승행사를 전국 지프∙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겨울을 ‘달콤한 모험’과 ‘우아한 일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는 시즌 이벤트로 고객들이 연말 분위기 속에서 시승과 함께 각 브랜드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시장은 외벽 유리를 겨울을 상징하는 장식으로 단장해 고객들을 맞이하며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개성이 담긴 겨울 선물이 증정된다. 지프는 추운 계절에 즐기는 모험 속에 달콤함을 선사하는 ‘스위스미스(Swiss Miss) 핫초코 틴 케이스’를 증정하며 푸조는 프랑스 남부의 감성을 전하는 ‘사봉 드 마르세유(Savon de Marseille) 올리브 비누’로 우아한 휴식을 제안한다.
뿐만 아니라,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지프는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랭글러는 최대 1000만 원(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포함)을 지원받아 6200만 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모델별, 트림별 가격 상이), 그랜드 체로키 L은 약 477만 원(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포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글래디에이터는 모파(MOPAR®) 순정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무상 장착 혜택을 지원한다.
푸조는 연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품격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스마트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프랑스 와인과 50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글라스 브랜드 라로쉐(La Rochère) 와인잔(4p)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만을 위해 특별히 저금리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한편 이번 시승행사는 전국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및 지프·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현재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전국에 지프 15개, 푸조 13개의 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이 중 ▲광주(전라도) ▲대구 ▲대전 ▲부산 ▲수원 ▲안양 ▲원주 ▲의정부 ▲인천 ▲일산 ▲제주 등 11곳은 두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통합 전시장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로 운영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