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년사

정헌율 익산시장 “유라시아 철도거점의 중심지로 만들 것”

NSP통신, 박윤만 기자, 2019-01-01 16:17 KRD7
#익산시 #정헌율 시장 #신년사 #유라시아 철도 #4차 산업혁명
NSP통신-정헌율 전북 익산시장
정헌율 전북 익산시장

(전북=NSP통신) 박윤만 기자 = 정헌율 전북 익산시장이 “유라시아 철도거점의 중심지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체계적인 청년정책 추진으로 청년의 꿈이 실현되는 도시를 만들겠다”며 “익산발전의 초석이 될 신성장 동력사업도 적극 지원해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헌율 시장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2019년은 우리 익산시가 이대로 지역의 중소도시로 머물 것인가, 대한민국을 선도하고 세계로 나아가는 선진도시로 거듭날 것인가를 결정짓는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다음은 신년사 전문.

G03-9894841702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대망의 2019년, 희망 가득한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다산을 상징하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더욱 화목하고 넉넉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민선7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019년은 우리 익산시가 이대로 지역의 중소도시로 머물 것인가, 대한민국을 선도하고 세계로 나아가는 선진도시로 거듭날 것인가를 결정짓는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입니다.

유라시아 철도거점의 중심지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체계적인 청년정책 추진으로 청년의 꿈이 실현되는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익산발전의 초석이 될 신성장 동력사업도 적극 지원하여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해 나가겠습니다.

2019년에도 저를 비롯한 모든 공직자들은 오로지 시민만을 위한 굳은 의지로 익산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시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NSP통신/NSP TV 박윤만 기자, nspy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