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농심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음악포털 벅스는 아시아 대중 음악축제인 ‘2015 아시아송페스티벌’(이하 아송페)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벅스는 오는 10월 11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송페’의 성공 개최를 위해 조직위원회와 다양한 협력 및 공식 프로모션 진행은 물론 필요한 지원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우선 첫 프로모션으로 다음 달 4일까지 ‘아송페 티켓 제공 이벤트’에 돌입했다. 참여 방법은 벅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EXO(엑소),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GOT7, B1A4 중 응원하는 아티스트에 ‘좋아’를 클릭하면 응모된다.
벅스 박준일 COO는 “축제와 더불어 아시아 문화교류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는 ‘아송페’와 뜻 깊은 만남을 갖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송페’와 함께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5 아시아송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7시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홍종현 외 1명이 공동 MC를 맡고 EXO, 방탄소년단, GOT7, 레드벨벳, B1A4 등 한류 아이돌 그룹이 무대에 오른 가운데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벅스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연 직후 ‘아송페’ 풀영상을 독점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