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기상도
KB국민은행 ‘비’·IBK기업은행 ‘흐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259960) 산하 5민랩(대표 박문형)은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47번째 신규 레전드 ‘해터’를 출시하고, 할로윈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레전드 해터는 마법 모자를 무기로 사용하며, 다른 레전드로 변신해 상대 레전드의 궁극기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적 능력을 보유한다. 데뷔 패스 구매 시 즉시 획득 가능하며, 스매시툰을 통해 캐릭터 설정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더키’와 ‘스완’의 신규 스킨 2종도 공개됐다. 해당 스킨은 스매시 패스 유료 구간에서 제공되며, 무료 패스·스매시 패스·스매시 패스 플러스 3단계 보상 체계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스매시 패스는 퀘스트 클리어 시 배틀 포인트를 통해 단계별 보상을 지급하며, 추가 상품 구매 시 보상 개방이 가능하다.
박문형 5민랩 대표는 “신규 레전드 ‘해터’와 할로윈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전략적 전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새로운 재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모바일(iOS·Android)과 PC(스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