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씨, ‘BNS NEO’ 신규 지역 백청산맥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6-25 14:28 KRX7
#엔씨소프트(036570) #BNSNEO #블레이드&소울NEO #백청산맥 #점핑시스템

45레벨부터 시작하는 점핑시스템 도입…신규 특화 서버 ‘금’ 오픈

NSP통신- (이미지 = 엔씨소프트)
(이미지 =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 이하 엔씨)의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백청산맥과 특화 서버 ‘금’ 업데이트를 25일 진행한다.

BNS NEO는 신규 지역인 백청산맥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설원, 황궁 등 다채로운 배경의 백청산맥 지역을 탐험하며 새로운 필드 보스와 월드 보스 신무룡을 만날 수 있다.

백청산맥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는 레벨 제한이 해제돼 제약 없는 레벨 성장이 가능하다. 신규 이용자는 점핑시스템을 활용해 45레벨부터 빠르게 게임에 진입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엔씨는 이전 지역인 수월평원의 아이템 가치 보존을 위한 정책을 도입한다. 수월평원에서 성장시킨 장비는 백청산맥 장비로 승계 가능하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캐릭터 별로 적용되던 인장 효과를 서버 내 계정 간 공유할 수 있도록 확장했다. 빠른 성장을 위해 수월평원 지역의 일일 퀘스트를 압축해 제공하며 무공에 새로운 심화효과를 추가했다.

BNS NEO는 25일 19시 신규 특화 서버 ‘금’을 오픈한다. 금 서버는 성장 특화 서버로 유료 재화인 신석이 없다.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금 재화를 사용해 성장한다. 거래소 거래도 모두 금으로 이루어진다.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레벨 달성 보상을 지급한다. 금 서버 이용자는 45레벨부터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백청산맥 지역 장비와 최상급 무공을 기본으로 받는다. 캐릭터 생성 시 무공 계열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계열의 무공서만 플레이 보상으로 받는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환, ALL FREE’ 프로모션을 통해 과거 플레이 이력을 마일리지 포인트 또는 최대 전설 등급의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거나 메인 퀘스트만 수행해도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