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속이야기
LG유플러스, 연휴 해외여행 필수템은 여권 아닌 ‘로밍패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인 ‘마더’가 최초로 등장했다. 마더는 뛰어난 아군 방어 스킬을 발휘하는 위저드 계열의 영웅이다.
적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히는 공격 스킬과 아군의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방어 스킬을 갖춰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활용성이 높다.
마더를 획득하면 마더 성장 패스가 열린다. 성장 패스를 통해 전용 유물인 마법공학 드론과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 기존 5성 영웅 ‘소울랜서’와 ‘다크로드’의 전용 스킨이 추가된다.
새로운 리버스 아르카나 교황[R]과 은둔자[R]도 공개됐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메이저 아르카나의 상위 등급으로 영웅들의 능력을 강화시키는 고유 효과를 가지고 있다. 기존 교황과 은둔자 메이저 아르카나의 효과를 크게 향상시켜 전략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 콘텐츠 확장으로 재미와 유저 편의성이 향상됐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축구공 수집’ 이벤트를 진행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