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작 MMORPG 로스트아크가 올겨울 모험가들을 만나기 위한 ‘2022 로아온 윈터’의 일정과 정보를 공개하고 참가 신청 이벤트를 시작한다.
로아온은 스마일게이트 RPG가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모험가들과 소통하고 향후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방향성에 대해 소개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페스티벌이다.
이번 2022 로아온 윈터는 오는 12월 18일 오후 3시부터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총 200명의 모험가들을 초청하여 본 행사 시작 전인 오후 1시부터 만찬회는 물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현장 참가 신청은 11월 20일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전투레벨 Lv. 50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모험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1명까지 동반 신청도 가능하다. 현장에 초대받게 될 참가자는 11월 30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2022 로아온 윈터를 위한 사전 질문 등록하기와 모험가 전시회 작품 응모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 로아온 윈터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추후 공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로아온이 모험가 여러분과 개발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잘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