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하락…부광약품↑· 휴메딕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신규 시즌 ‘대저택’을 9일 추가했다.
카러플의 16번째 시즌은 대반전의 좌충우돌 레이싱이 이루어지는 대저택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레전드 스피드 카트 블리츠, 레전드 아이템 카트 왕실 마차 등 다양한 카트가 추가됐다. 또 드래곤 나이트, 집사 다오 등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광산 3개의 지름길, 대저택 럭셔리 거대욕조 등 새로운 트랙도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세이버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드래곤 세이버’도 추가했다. 드래곤 세이버는 다크, 플레임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먼저 이용자의 카트, 캐릭터, 플라잉 펫, 펫 등 매력도를 확인할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또 붐힐 PVE 배틀 콘텐츠에서는 티어와 유저의 실력에 따라 능력치가 조정되는 강력한 AI와 개인전 대결을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웰컴 투 대저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축구 축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