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프차계, 차액가맹금 소송 ‘뜨거운 감자’…교원·세라젬의 ‘IDEA 디자인’과 교촌·LG생건은 ‘세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2D 액션 게임 스컬(Skul, 개발사 사우스포게임즈)에 대해 35%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할인은 지난 9일 ‘1.5 아이템 대격변’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 35%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1.5 아이템 대격변 업데이트는 상태이상 효과와 각인시스템 등에 큰 변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상태이상에서 공격력이 부여되어 적에게 실제 공격효과가 발휘되며, 보스에게도 동일한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다. 특히 상태이상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스컬의 경우 관련 스킬도 함께 변경됐다.
또 마나 순환, 보물, 절대영도 등 33개의 각인이 새롭게 추가되는 한편 각인을 구성하는 난이도는 더 낮아져 다양한 아이템 조합을 활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UI(이용자환경) 개편도 진행,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스컬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고 캐릭터 정보창이 새로 마련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